top of page
DOHWAGA
두화가
매일 아침 신선한 두유를 직접 갈아 판매하는 두화가.
로고 심볼은 브랜드 정체성에 맞게
콩모양의 소녀 얼굴 형태와 신선한 느낌의 그린계열 색상을 사용하여 디자인하였다.
매장 파사드에 앙증맞은 사이즈의 심볼을 배치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고,
내부 일부 포인트 컬러로 심볼과 동일하게 그린컬러를 더했다.
바닥, 집기, 벽체, 가구 마감은 우드 또는 우드톤으로 통일하여
내부의 따뜻하고 자연적인 느낌으로 편안함과 신선함, 아늑한 아기자기함이 공존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직원동선 제조 공간쪽에는 안개구름처럼 보이는 조명을 사용했고
매장에 들어서는 손님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이끄는 포인트가 되었다.
2022준공
21py
신사동
상업공간
bottom of page